부킹닷컴 9월 할인코드 특가 프로모션

Posted by BLOWSTORY
2018. 9. 10. 17:01 Travel story

부킹닷컴은 아주 오래전부터 서비스해온곳으로 해외의 호텔예약 사이트 입니다.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다들 이용하고 있는곳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하지만 해외에서 더욱 유명한곳입니다. 부킹닷컴은 유저가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어져 있어 골수팬들이 많은 사이트중 하나 입니다. 저역시도 국내에서는 최저가를 알아보고 결제 및 예약을 하지만, 해외에서 예약을 할때는 보통 부킹닷컴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부킹닷컴의 여러가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니 여행하시는분들, 계획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킹닷컴[BOOKING] 프로모션 및 특가 바로가기

 

 

 

부킹닷컴의 장점중 하나가 바로 평점제도 입니다. 아마 해외로 여행을 많이 해보신분들이라면 호텔 로비나 리셉션에서 아래의 사진처럼 평점이 걸려있는경우를 보셨을거에요~ 평점이 8.5이상이면 서비스와 시설이 훌륭한곳들입니다. 그래서 저는 부킹닷컴의 평점이 높다면 믿어의심치 않고 바로 예약을 해버린답니다.

 

 

 

해외에서도 부킹닷컴의 평점에 상당히 민감한분들이 많습니다. 예약하는 방법또한 쉽고 어플도 있으니 여행하시는분들은 미리 설치해두시거나 숙소를 알아보실때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그리고 부킹닷컴에서는 여러개의 관련된 회사들이 많아 프로모션이나 특가상품이 많습니다. 특히나 항공권,렌트카,공항택시등 부킹닷컴에서 저렴하게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부킹닷컴 항공권 by kayak>

 

 

<부킹닷컴 렌트카 by rentalcars>

 

<부킹닷컴 공항택시 by raidw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