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렌트카 웰컴투 로마 Rome!

Posted by BLOWSTORY
2018. 7. 2. 20:42 Rentcar story

 

"로마에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고대시절 로마는 누구도 뭐라할수없는 강대국이였다. 그에따라 약소국에서는 로마내에서 죄를 지을경우 로마법에 의해 처벌을 받게된것에 유래한 속담이다. 현대에서는 좋은격언이나 속담으로 해석이되고있다. 처한 환경에따라 유동적으로 대처하라는 말정도로 받아들이면 될것같다.

 

이탈리아의 로마는 일단 한나라의 수도이고 역사가 상당히 깊은곳이다. 그러다보니 자연적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여행을 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많이 가는 유럽여행지중 하나가 바로 로마이다. 이탈리아의 로마 외에도 피렌체,베네치아,나폴리 등등 다양한 특색있는 도시들이 있어 많은 젊은이들이 찾는 여행국가다. 워낙 가볼곳이 많다보니 렌트카를 빌려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점차 늘고있다. 이탈리아의 경우 우리나라의 도로와 비슷한점이 많으며 특별한 지역외에만 들어가지않는다면, 렌트카 여행을 하기에 좋은곳이다.이탈리아에서는 ZTL(교통 통행 제한지역) 이라고하여 금지구역이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다. (ZTL 정보글)

 

렌트카 예약 및 대여는 렌탈카스닷컴(RENTALCARS)에서 쉽게 할수있다.차량들의 가격을 비교하고 예약 할수있는곳이다.

 

렌탈카스닷컴 공식 홈페이지 [RENTALCARS.COM]

 

저렴한 가격,최고의 가격

RENTALCARS

www.rentalcars.com

 

 

- 홈페이지에서 대여할 지역을 검색하면 여러가지 각각의 업체들의 차량들의 종류와 가격을 비교하여 볼수있다.

 

 

-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할때는 국가,도시장소,인수일등을 입력하면 된다.

 

- 각종 업체들과 차량들을 비교하여 예약을 진행할수있다.

 

- 차량을 선택후에는 선택한 차량이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하고, 추가장비(네비 또는 추가운전자)가 있다면 추가하면 된다.

  그리고, 풀커버보호상품이 있는데 이것은 추가보험이 필요없는 상품으로 옵션사항(선택사항)이다.

 

- 결제는 해외결제 카드로 쉽게 할수있다. 결제시 이메일로 확인서를 받을수있으니 미리 인쇄를 해두면 된다.

 

이탈리아의 고속도로는 우리나라의  고속도로와 흡사하게 생겼는데,  실제로 우리나라의 경부고소도로는 1970년대 이탈리아의 고속도로를 벤치마킹하여 만들어졌다고한다. 가끔씩 불시검문이 있으니 불시검문당했다고 하여 당황하지말자. 오히려 당황하게되면 의심을 사게된다.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유럽에선 아시안을 무시하는경우가 많다. 인종차별이지만 어쩔수없는것같다. 우리나라 사람들도 우리나라에서 동남아사람들이나 흑인,중동사람들을 차별하는경우가 많다. 그리고 선입견을 가지고 보는 사람이 많다. 제발 이런일은 없길 바란다.

 

모든 사람들이 그런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알게모르게 당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최대한 주의하는게 좋다. 그리고 다른나라로 여행을 가서 밉보이는짓을 하지말자. 최소한 어글리 코리안이라는 소리는 듣지않도록 주의하고 매너있는 행동으로 선입견을 없애는데  한몫하자는게 내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