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렌트카 여행 저렴한곳에서

Posted by BLOWSTORY
2015. 6. 24. 19:17 Rentcar story

일로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렌트카를 빌려보는것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럽에는 참 많은 국가들이 있는데요...유럽은 국가간에 이동이 자유로운 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렌트카를 이용하여 여러국가들을 한번에 여행하시는것도 좋은 추억이 되지않을까요?

예전에는 기차를 이용하여 국가와국가사이를 오고가며 여행을 했는데요~

요즘에는 렌트카를 이용한 여행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독일에서 렌트카를 이용하게되면 대부분 프랑크푸르트로 비행기가 도착하기에 공항에서 빌리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편도로 빌려 반납은 다른곳에서 반납도 가능하여 여행계획을 잡는경우도 많답니다.

 

렌트를 하실때는 렌탈카스닷컴 을 이용하여 가격비교를 해보실수있고 여러가지 차종들을 비교할수있어 편리하답니다.

 

렌탈카스닷컴 이용하기 - [Rentalcars.com]

 

 

 

 

제가 직접 렌탈카스닷컴 홈페이지에서 검색창 이용하여 프랑크프루트로 설정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위와같이 렌트가 가능한 차량들을 검색하여 모든 업체들을 알려주게 됩니다.

 

 

위와같이 모든 차량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제가 생략을 한거고 훨씬 차량들이 많아요~

 

그리고 제가 설정한 날짜가 길다보니 가격이 비싸게 나오네요~ㅎㅎ 14일대여비 입니다...하루 대여비는 3~4만원 정도가 되겠네요~

 

이제 차량을 선택하셨으면 예약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예약을 하실때는 여러가지 옵션사항을 잘 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내비게이션 과 풀커버보험인데요 풀커버보험은 의무사항이 아니라 선택사항입니다.

 

보험같은경우에는 해당업체에서 렌트를 하실때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렌탈카스닷컴 이용하기 - [Rentalca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