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1월 할인코드 프로모션 안내 BOOKING.COM

Posted by BLOWSTORY
2019. 1. 11. 18:26 Travel story

오늘은 해외호텔예약사이트중 유명한곳중 하나인 부킹닷컴[booking.com] 을 소개해드립니다.

TV방송에도 요즘에는 여행예능이 정말 많다보니 해외로 여행을 하는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심지어 예능방송을 그대로 따라하는 여행도 있구요~ 맛집탐방여행도 하는분들도 많구요.

요즘에는 날씨도 추워서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하는분들도 많습니다.

 

 

 

다들 여행시 호텔이나 숙소를 많이 알아보실텐데요~부킹닷컴에서는 할인코드를 가끔씩 발급을 하고있답니다.

또는 폐쇄적인 할인코드(기업이나 업체)를 발급해주고 있어 일반적인 사람들이 접근하기는 힘든실정입니다.

부킹닷컴의 장점으로는 99%이상이 무료취소가되기때문에 일정이 확실치 않거나 현지에서 이용하기 좋답니다.

그래도 부킹닷컴에서는 여러가지 프로모션이나 시크릿특가(회원특가)들도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부킹닷컴 [BOOKING.COM] 특가 프로모션 바로가기

 

 

현재 연말연시 특가와 설날 특가 상품들이 있으니 여행계획있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연말연시 특가 : 3월 31일전 숙박건 15%이상 할인

설날 특가 : 1월 25일 ~ 2월 15일 숙박시 일부 20% 이상 할인

 

 

 

 

호텔이나 숙소를 고르실때에는 사람들의 평점과 후기를 잘 살펴보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평점이 좋은곳은 다 그만한이유가 있답니다.

그리고, 여행을 많이해본분이시라면 해외의 호텔에서 부킹닷컴[booking.com]의 스코어(평점)가 적힌 작은 간판을 보신적이 많으실거에요.

 

 

매년 평점이 높은곳의 숙소는 위와같은 평점간판을 보실거에요~

아무래도 해외에서는 부킹닷컴이 차지하는 비중이 큰듯합니다. 실제로 유명하기도하구요^^

 

▶부킹닷컴 [BOOKING.COM] 특가 프로모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