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1월 할인코드 추가할인 + 특별 혜택

Posted by BLOWSTORY
2019. 1. 10. 19:44 Travel story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해외호텔예약사이트인 아고다(AGODA의 할인코드 와

여러가지 진행중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안내해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다들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많이 하실텐데요~ 아고다에서 여러가지 혜택받고, 추가할인 받으시고 저렴하게 호텔 및 숙소를 예약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고다 1월 할인코드 추가혜택 바로가기

 

위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오늘의 특별혜택 페이지로 이동하며 각각의 지역마다 할인코드를 발급받아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역과 일정에따라 할인율도 다르니 자신의 여행에 맞는것을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와같이 여러가지 지역에대한 할인코드가 나와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을 발급받게되며 기간과 할인율이 있으니 사용하시면 됩니다.

숙소 검색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같이 다양하 호텔 및 숙소를 확인할수있습니다.

 

 

 

검색된 호텔 및 숙소중 원하는곳을 선택합니다.

자세한 옵션과 사람들의 후기 및 평점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나서 룸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룸역시 다양하게 있으니 원하는 룸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결제화면에서 보시면 할인코드 입력란이 있습니다. 이곳에 발급받은 할인코드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할인되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버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쿠폰할인에 프로모션 등 적용되어 저렴하게 예약이 된답니다.

 

해외여행시 호텔이나 숙소를 예약하는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여행시 머무는곳이 별로라면 여행의 기분까지 상하게 할수있으니 꼭 좋은곳들 평점이 좋은곳들을 예약하여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 아고다 1월 할인코드 추가혜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