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니 호텔 추천 커플끼리 가면 이득!

Posted by BLOWSTORY
2018. 10. 8. 11:52 카테고리 없음

예전부터 그냥 허니문이나 신혼 여행지를 생각하면 수 많은 휴양지들 중에서 꼭 여기가 떠오르더라구요. 하얗고 파란 깨끗한 곳인 그리스 산토리니 인데요. 요즘에는 그냥 휴식을 취하러도 혹은 그냥 쉬러 가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해가 실 때쯤이면 다들 여행자들이나 사람들이 이아 마을로 모이는데 그것은 마을 너머 작은 섬 위로 선셋을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이게 정말 죽을 때까지 기억에 남을 정도로 너무 아름답다고 하니 만약 산토리니 여행을 가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이렇듯이 휴양지나 아름다운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그만큼 고급스러운 숙소들이 많아요. 그래서 어디를 소개해드릴까 하다가 산토리니 호텔 추천 정말 여기는 무조건 해드리고 싶어서 골라온 세군데에요. 일단 후기나 그런 것들도 좋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믿고 가는 곳이라 참고하세요.


밀 하우시스 엘리건트 스위트 (Mill Houses Elegant Suites)

산토리니 Firostefani

고고학 박물관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 야외 수영장 이용 가능



▶ 밀 하우시스 엘리건트 스위트 (Mill Houses Elegant Suites) 할인 알아보기




 

 

밀 하우시스 엘리건트 스위트 후기


" 2일간 쥬니어 스위트에서 지냈어요. 도로에서부터 호텔로 가는 길이 계단이 많긴 하지만 공항이나 항구로부터의 픽업 서비스가 무료이고 짐을 들어주셔서 힘들지 않았어요. 자동차로 피라까지 5분,이메로비글리 5분,이아 20분,피르고스 15분 정도 걸리고 피라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는데 돌아올 때 오르막길이 좀 있으니 참고하세요. 룸에서 보이는 뷰는 정말 최고이고 룸 컨디션도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 "




레지던스 스위트 (Residence Suites)

Santorini Island 산토리니 Oia

산토리니의 유적지에 있는 로맨틱 호텔



▶ 레지던스 스위트 (Residence Suites) 할인 예약하기




 

 


레지던스 스위트 후기


" 침대도 넓고 청결해서 좋았어요. 조식은 방으로 가져다주기 때문에 종류가 적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음식이 다 맛있어서 머무는 내내 조식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방에 뷰가 좋아서 그 뷰를 보며 먹는 아침이 아직까지 기억이 날 정도로 좋았어요. 버스 정류장 앞에 오피스가 있어서 거기서 체크인을 해야하고 짐을 체크아웃 할 때 옮겨주시는데 정말 감사했어요. 직원들도 친절해서 편하게 머물다 갈 수 있었어요. "




로이조스 스타일리시 레지던스 (Loizos Stylish Residences)

Santorini Island 산토리니 Fira

고대 티라 박물관 근처에 위치한 3.5성급 호텔, 야외 수영장 이용 가능



▶ 로이조스 스타일리시 레지던스 (Loizos Stylish Residences) 가격 비교하기




 

 


로이조스 스타일리시 레지던스 후기


" 위치는 피라마을 중앙에 있어서 마트도 가깝고 코너만 돌면 절벽에서 선셋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항상 야경을 보면서 여행 마무리를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위치가 너무 좋다고 보면 될 것 같고 직원들은 모든 것들을 도와주고 호텔에서 렌트하거나 환전 등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었어요. 또 다운타운 안에 있어서 그런지 모든 종류의 음식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짧게 지내려면 여기가 최고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