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호텔 비용 기준은 여기서 잡으세용

Posted by BLOWSTORY
2018. 10. 31. 12:02 카테고리 없음

독일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인 베를린은 독일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어요. 전쟁과 분단,화합의 역사가 있는 도시이자 베를린 국제영화제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로 유명하죠. 브란덴부르크문,베를린 돔,전승 기념탑이 도시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이고 2차 대전의 흔적을 간직한 곳도 찾아볼 수 있어요. 특히 베를린은 공장이나 발전소를 개조한 클럽이 인기가 많아서 전 세계 젊은이들이 찾아오는데 대중교통이 주말에 24시간 운영이기 때문에 베를린의 밤 문화를 즐기기에 딱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시내 중심으로 베를린 호텔 비용 위주로 살펴보도록 할거에요. 아무래도 위치가 좋으면 좋겠지만 위치가 괜찮으면 가격대가 올라갈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거기에 알맞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자주 애용하기 때문에 믿을만한 곳들 세군데만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하세요.


카사 캠퍼 베를린 (Casa Camper Berlin)

BE 베를린 Weinmeisterstr. 1

알렉산더 광장 근처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 바/라운지 이용 가능


카사 캠퍼 베를린 (Casa Camper Berlin) 할인 알아보기


"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고 위치도 최고였어요. 주변에 유명한 카페도 많고 유명한 가게들도 엄청 많아서 가볍게 산책하듯이 구경 하기가 좋았어요. 방도 넓고 매일 물노 넣어주고 방 청소 등 세심한 배려도 마음에 들었어요. 호텔 내부도 굉장히 조용해서 휴식을 취하기에 괜찮고 특히 방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음악을 틀거나 라디오를 틀어놓으면 좋더라구요. 조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 카사 캠퍼 베를린 (Casa Camper Berlin) 호텔


 

 


 카사 캠퍼 베를린 (Casa Camper Berlin) 룸


아마노 홈 (AMANO Home)

베를린 Torstrasse 52

중급형 아파트, 알렉산더 광장에서 가까우며 주방 이용 가능


아마노 홈 (AMANO Home) 할인 예약하기


" 아주 편하게 지내다 왔어요. 분위기도 젊은 층을 타겟으로 잡고 해서 그런지 모던하고 깔끔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식기류가 다양해서 아주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청결도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침대 매트리스도 편안해서 괜찮았고 대중교통이 용이해서 좋았는데 트램과 버스가 24시간 다니다보니 여행 시간을 넉넉하게 잡아서 구경하고 돌아와도 전혀 문제가 안되기 때문에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



 아마노 홈 (AMANO Home) 호텔


 

 


 아마노 홈 (AMANO Home) 객실


스칸딕 베를린 포츠다머 플라츠 (Scandic Berlin Potsdamer Platz)

BE 베를린 Gabriele Tergit Promenade 19

저먼 스파이 뮤지엄 베를린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 2 개의 바/라운지 보유


스칸딕 베를린 포츠다머 플라츠 (Scandic Berlin Potsdamer Platz) 가격 비교하기


" 베를린 포츠다머플라츠 광장 근처에 위치해 있고 지하철 역도 걸어서 3분 내로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동을 하기에는 정말 좋았어요. 근처가 시내라서 DM이나 REWE 같은 마트들이 가까이 여러개가 있어서 불편하지가 않았어요. 룸 컨디션도 괜찮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편하게 잘 지내다 왔어요. 조식은 종류가 많지 않고 딱 먹을 것만 있으니 신청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스칸딕 베를린 포츠다머 플라츠 (Scandic Berlin Potsdamer Platz) 호텔


 

 


 스칸딕 베를린 포츠다머 플라츠 (Scandic Berlin Potsdamer Platz) 룸 상태